이벤트

장바구니

쿠폰조회

최근본상품

1:1 문의

팔로모 블로그

상단으로

>고객센터>자주 묻는 질문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
번호 제목
10

Q

배송일자 지정 할 수 있나요?

A

 

팔로모침대는 주문 후 바로 제작되고 있으며  예약 배송 및 주말(토요일)배송이 가능합니다. 

단, 받고 싶은 날짜로 부터 최소 2주전에는 예약배송 요청을 하셔야합니다. (일요일/법정공휴일 지정불가) 

 

※서울/경기 지역을 제외한 그 외 지역은 지정일이 불가합니다.


9

Q

일요일날 배송 가능한가요?

A

 

일요일/법정공휴일에는 배송 진행이 불가합니다. 


8

Q

도서산간지역/섬 배송되나요?

A

  

차량지입이 어려운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 

도서산간지역인 경우 고객센터(1566-3152)로 문의주세요.


7

Q

제주도 배송이 되나요?

A

 

네 가능합니다. 배송기간은 3주정도 걸리며 배송비가 추가 발생됩니다.  

추가비용은 팔로모침대 고객센터(1566-3152)로 연락주세요. 


6

Q

배송은 언제 되나요?

A

 

팔로모침대는 주문 후 바로 제작되어 직배송되고 있습니다. 

 

 

매트리스 : 국내에서 제작되는 매트리스는 구입일로부터 1-7일정도 걸립니다.

 

수입매트리스 : 수입매트리스는 재고가 있을 시 구입일로부터 1-7일정도 걸립니다.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 재고가 없을 시 이태리에서 제품이 입고가 되어야 하므로 구입일로부터 한달 정도 걸립니다.

 

프레임 : 프레임은 주문접수 후 제작하기 때문에 구입일로부터 7-10일정도 걸립니다.

 

쇼파 : 쇼파는 주문접수 후 제작하기 때문에 구입일로부터 7-14일정도 걸립니다.

 

베개/커버류(액세서리) : 액세서리는 택배 발송되고 있으며, 구입일로부터 2-3일정도 걸립니다. 

 

 

※ 도서산간 지역은 3-5일 더 소요됩니다(토,일요일 공휴일 제외)

 

※ 명절 또는 배송업체의 사정상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5

Q

엘리베이터가 없는데 어떻하죠?

A

 

3층이상은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
4

Q

사용하고 있던 침대 수거하나요?

A

 

사용하시던 침대는 수거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수거하지 않습니다.  

다만 1층까지(경비실)까지는 내려드리고 있습니다. 


3

Q

고객센터 상담시간은 몇시까지 인가요?

A

 

아침9~ 오후 17시까지이며, 점심시간은 오후12~오후 1시까지입니다. 


2

Q

사은품 반품/교환이 되나요?

A

 

사은품은 장이나 택제거 후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  


1

Q

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A

 

팔로모침대는 모든 제품(액세서리 제외)이 주문 후 제작되고 있습니다. 

반품, 교환 절차는 꼭 고객센터(1566-3152)로 전화를 주셔야 진행되며,

제품 수령 후7일 이내로만 가능하십니다.

베개/커버류(액세서리 제품)포장이나 택제거 후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변심의 경우 반품 및 교환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.